신청방법
신청절차
- STEP 1 신청서 작성
- STEP 2 추천권자 추천
- STEP 3 주소지
읍면사무소에 제출(3월 중) - STEP 4 장학재단 제출
추천권자
- 학교장 : 초·중·고 학교장, 대학교 학과장/학부장/단과대학장/총장(학교명이 명시되어있는 직인 필요)
- 주소지 읍·면장(직인 필요)
신청자 구비서류
- 가. 공통 : 장학금 선발신청서, 학교장추천서, 읍면장 추천서, 주민등록등본, 주민등록초본(주소지 2년이상 거주확인), 개인(신용)정보 수집이용 제공 및 조회 동의서, 신청인 서약서, 건강보험료 납부증명서(부모), 전국단위 지방세 세목별 과세 증명서(부모), 성적증명서, 교육비납입증명서, 재학증명서, 기타 심사에 참고할 서류
- 나. 관련성적증명서
- 다. 예·체·기능 특기 실적 증명서(각종대회 수상실적 증명-대회요강/안내문/팜플릿/경기실적증명서, 상장 등)
- 라. 다자녀일 경우 가족관계증명서
※ 신청서류는 장학재단 홈페이지 서식자료실에서 다운로드 후 사용